여자 손금 보는 법 남자 손금 보는 법

여자 손금 보는 법 남자 손금 보는 법.

손금은 오른손을 봐야 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왼손을 봐야 하는 것일까요? 또, 남자와 여자는 봐야 하는 손이 다른 것일까요?

손금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손금은 어느 손을 봐야 할까?

좌우의 손금을 차분히 본 적이 있나요? 비슷하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는 반면, 좌우가 전혀 다르다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좌우가 완전히 같은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좌우의 손금이 나타나는 운세의 의미는 다릅니다.

  • 왼손의 손금 : 원래 본인이 가지고 있는 ‘선천적인 운세’
  • 오른손의 손금 : 행동이나 노력에 의해 얻은 ‘후천적인 운세’

종합적으로 판단하기 위해서는 양쪽의 손금을 다 보지 않으면 안 되지만, 선천적인 운세보다 지금의 현상이나 앞으로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를 알고 싶은 사람이 더 많기 때문에, 처음 손금을 보는 경우는, 오른손의 손금을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여자 손금 보는 법 남자 손금 보는 법

여자든 남자든, 손금을 보는 법은 차이가 없습니다.

손금을 보는 사람에  따라 남자는 왼손을, 여자는 오른손을 보는 사람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남녀 차이는 없다고 생각해도 괜찮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대로 종합적으로 판단하기 위해서는, 어차피 양손을 다 봐야 하기 때문입니다.

손금 7대선 보는 법

손금을 보는데 있어 중요한 선을 ‘7대선’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기본 4선(운명선・지능선・생명선・감정선)에, 태양선・재운선・결혼선을 더한 것입니다.

▶ 생명선 보는 법

생명선으로 알 수 있는 것은 건강 상태・생명력・병이나 부상의 예지 등입니다. 표준적인 생명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지에서 똑바로 손목까지 내린 선까지 튀어나온 곡선이 생명선의 표준 곡선입니다. 길이, 짙음, 곡선의 크기의 기본적인 진단을 한 후, 구체적인 형태로도 감정을 하게 됩니다.

선명한 1줄 선은, 병이나 부상에 대한 저항력이 있는 것이고, 크게 2개로 나누어지는 선은, 중년 이후 생활이 크게 변화한다는 암시입니다.

또한, 이중으로 되어 있는 선은, 스태미나나 생명력이 있어, 스포츠 선수 등에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능선 보는 법

지능선으로 알 수 있는 것은 지성・재능・적성 등입니다. 표준적인 지능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명선과 같은 장소에서 시작하여, 완만하게 손바닥의 중앙을 향해 곡선을 그립니다.

또한, 기점이 생명선과 같은 장소로, 그 후 곧바로 생명선과 떨어져 있는 것으로, 새끼손가락과 약지의 사이로부터 그린 라인과 교차하는 정도의 길이가 표준의 지능선입니다.

둥글게 커브를 그리면서 손목 쪽으로 내려가는 것은 이상주의적인 타입, 똑바로 뻗어 있는 사람은 현실적인 타입이라고 합니다.

또한, 아래로 내려가는 것은 문과 계통, 곧은 것은 이과 계통이라고도 합니다.

감정선 보는 법

감정선으로 알 수 있는 것은 연인, 부모 자녀, 친구에 대한 애정 등의 사람의 감정입니다. 표준적인 감정선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끼손가락의 아랫부분에서 손목까지의 길이를 4등분으로 했을 때, 위에서 1/4의 근처에서 나오는 선이 표준 감정선의 위치입니다.

1/4보다 높은 위치에서 나오면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할 수 있는 타입, 낮은 위치에 나오면 쿨하고 이성적인 일면이 있다고 합니다.

감정선의 길이는 집착심이나 애정의 깊이를 나타냅니다. 표준 길이는 검지와 중지 사이 정도까지입니다.

표준보다 긴 사람은, 타인에 대한 애정이나 집착이 강한 타입이고, 잘 돌보고 비교적 독점욕이 강한 경향이 있습니다.

반대로 표준보다 짧은 사람은, 담백한 성질로 타인에 대한 애정 · 집착이 깊지 않고, 담백한 교제를 바랍니다.

감정선의 짙음은 감정의 깊이를 나타냅니다.

감정선이 짙은 사람은, 유들유들한 신경을 가지고 있고, 애정 표현이 풍부한 열정 타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감정선이 옅은 사람이나 감정선이 보이지 않는 사람은, 애정 표현이 부족하고 섬세한 마음을 가진 사람입니다.

▶ 운명선 보는 법

운명선으로 알 수 있는 것은, 주로 장래의 일을 포함한 인생의 흐름입니다.

중지의 아랫부분을 향해 세로로 뻗어 있는 선으로, 손바닥의 어느 위치로부터 시작되고 있어도, 중지 방향으로 향하고 있으면 모두 운명선이 됩니다.

운명선은, 생명선 · 감정선 · 지능선과는 달리, 선의 길이나 굵기에 개인차가 매우 큽니다.

운명선이 분명히 나와있는 사람도 있지만, 운명선 자체가 거의 보이지 않는 사람이나 운명선이 없는 사람 등 다양합니다. 성인으로써 사회에 나와서 운명선이 나타났다는 사람도 많다고 합니다.

▶ 태양선 보는 법

명성이나 성공, 인기, 타인으로부터의 도움운 등을 나타내지만, 금전운에만 관련한 재운선과는 달리, 태양선은 돈을 수반하는 행복도를 볼 수 있습니다.

약지를 향해 세로로 뻗어있는 선을 말하고, 태양선은 제2의 운명선이라고도합니다.

짧고 1개 있는 사람은, 인생의 후반이 되어 일이나 육아가 끝나고, 겨우 자신의 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되고 나서 행복을 느낍니다.

생명선에서 서듯이 나타나는 선은, 타인에게 의지하지 않고, 자신의 재능과 노력에 의해 성공을 목표로 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태양선에 반점이 있는 선은, 뜻밖의 실수로 신용을 잃는 암시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 재운선 보는 법

상재나 기지에 의해 가져오는 재운 · 금운, 현재나 가까운 장래의 금운의 좋고 나쁨을 볼 수 있습니다.

새끼손가락을 향해 세로로 뻗어 있는 선으로, 손바닥의 어느 위치에서 시작해도, 새끼손가락 아래를 경유하고 있으면 모두 재운선이라고 말합니다.

1개 선명하게 있을 경우, 현재의 금운이 좋은 상태인 것을 의미합니다. 끊겨있는 경우, 금운이 좋지 않고 침체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약지 쪽에 가깝게 재운선에 있는 경우, 낭비가의 경향에 있고, 재테크나 도박 운도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 결혼선 보는 법

새끼손가락의 아랫부분과 감정선 사이에 있는 짧은 가로선으로 ‘인생의 파트너를 얻는다’라는 의미로, 그 운과 기회의 횟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 연애가 진심이라면 결혼선으로 나타납니다.

새끼손가락의 아랫부분과 감정선의 정확히 중간 정도가 결혼 적령기의 32, 33세라는 기준입니다.

결혼선이 1개인 경우, 운명이라고 느낄 정도의 일생에 한 번의 연애 끝에 결혼한다는 운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혼선이 여러 개 있는 경우에는, 이성 친구가 많고 바람기가 있어서, 반하기도 쉽고 식기 쉬운 경향이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