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충망 청소 깨끗하게 하는 법

방충망 청소 깨끗하게 하는 법.

자세히 보지 않으면 모르지만, 사실 방충망에는 많은 먼지가 쌓여있습니다. 막상 청소하려고 해도 걸레로는 깨끗하게 제거되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이러한 방충망 청소를 깨끗하게 할 수 있는 법을 소개합니다.

방충망 청소 : 세탁망을 이용

세탁망을 사용하여 방충망 청소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준비할 것은 세탁망 2장. (다 쓴 세탁망을 반으로 잘라서 써도 됩니다)

오른손 · 왼손을 각각 세탁망에 넣고, 방충망의 앞면과 뒷면을 양손 사이에 끼웁니다. 그리고 위에서 아래로 쓰다듬으면서 문지르기만 하면 됩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며 따라 해봅시다. (동영상의 3번이 방충망 청소에 해당합니다)

참고로, 영상에서는 세탁망을 사용한 꿀팁 4가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다른 것도 참고로 해보세요.

  1. 야채 보존
  2. 장난감 수납
  3. 방충망 청소
  4. 여행 용품 수납

방충망 더러움 방지

세탁망을 사용하여 방충망을 깨끗이 청소하는 방법도 있지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방충망이 더러워지는 것을 미리 예방할 수도 있습니다.

창의 결로 방지 스프레이를, 방충망을 향해 분사하면 방충망의 더러움 방지가 됩니다. 왁스가 들어있는 것은 피하고, 꽃가루나 먼지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는 것을 선택합시다.

방충망에 스프레이를 분사한 후에는, 스프레이액을 적신 걸레로 방충망 전체를 닦아, 성분을 되살리게 하면 OK입니다.

평소에 방충망을 청소할 여유가 없다고 하는 분은, 이 방법을 사용해 보면 좋겠습니다.

정리하면서

좀처럼 손대기 어려운 방충망 청소도, 세탁망을 이용하여 깨끗이 청소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세탁망을 사용한 다양한 팁도 영상에서 소개하고 있으니 참고로 해주세요.

그리고, 방충망 청소를 할 만한 여유가 없으시다면, 결로 방지 스프레이를 방충망에 뿌리면 더러움이 방지된다고 하니 이 방법도 시도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