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태반 효능 및 부작용 정리

양 태반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해 소개합니다.

양 태반은 사람의 태반과 가장 유사하다고 알려졌는데, 과연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양 태반이란?

양의 태반은 인간의 체질에 매우 친숙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유는, 양은 인간의 평균 체중에 가깝고, 아미노산의 조성 등도 거의 같아서, 인간의 태반의 상태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또한 양은 면역력이 높고, 1년 동안 병에 걸리는 일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그 때문에 보충제로 상품화할 때도, 중간 처리가 적게 끝날 수 있어서, 보다 순도가 높은 태반 성분을 배합할 수 있는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양 태반 효능

▶ 양 태반 효능 : 미백 효과

양 태반에 포함된 성장 인자에는, 피부의 신진대사를 높이고 활성화시키는 작용이 있어, 체내의 노폐물과 함께 멜라닌 색소를 체외로 배설하는 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동시에 멜라닌 색소 자체의 발생을 억제하는 작용도 있기 때문에, 특히 여성에게는 반가운 미백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양 태반 효능 : 안티에이징 효과

나이를 거듭함과 함께, 피부의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양이 감소합니다.

양 태반에는 FGF(섬유 아세포 성장 인자)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훌륭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양 태반 효능 : 부인병 개선

양 태반은 호르몬 밸런스의 혼란을 정돈하는 작용이 있기 때문에, PMS(월경전 증후군)과 폐경 등 부인병 개선 지원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양 태반 부작용

양 태반에는 인체에 악영향을 미치는 부작용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 태반은 화학 합성해서 만든 일반 의약품과는 달리, 원래 우리 몸에 존재하는 태반에서 추출하기 때문에, 몸이 필요로 하고 있는 영양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따라서 의존성도 없고, 다른 약물, 보충제와 병용하여도 안전성이 높은 것입니다.

또한, 양 태반의 보충제를 먹기 시작한 지 얼마 안 된 무렵은, 일시적으로 여드름이 생기거나 피부 증상이 악화된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호전 반응이라는 것으로, 양 태반에 의해 세포의 신진대사가 활성화되고, 피부가 정상적으로 기능하기 시작한 증거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일시적인 반응이므로, 계속 복용하면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도 일어나기 어려운 건강한 피부 상태로 바뀐다고 합니다.

다만,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본인의 책임, 판단하에 사용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정리하면서

양 태반은 미용과 건강면에서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지만, 부작용 등의 가능성이 제로는 아니기 때문에 알레르기나 다른 약과 병용할 때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산지, 품질을 확인하고, 안전성이 높은 것을 선택합시다. 자신의 체질에 맞는 안전한 태반을 선택하여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와 신체를 목표로 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상으로, 양 태반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